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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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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요청하시기 전에 필독 하세요
작성자 프라이스뷰 (ip:)
  • 작성일 2016-11-19 15:37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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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653
평점 0점
## A/S 요청전 꼭 읽어 보시고 문의 주세요 ##

개인사용자의 경우  본인이 직접 구매 및 설정을 하셨기 때문에 잘 알고 계시지만 기업이나 단체 사용자의 경우
본인이 담당자가 아닐경우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
그래서 다음과 같은 말씀을 드리는 것이니 이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

## 기업 및 단체 사용자 께서는 아래 사항을 충분히 확인 후 연락 주세요 ##

먼저 와이즈기가는 PC, 윈도우, 매킨토시, 리눅스, 등 다양한 OS를 사용하는 컴퓨터 또는 서버 와 연결되어 사용되며
사내(학내)의 전용선 이나 별도의 네트워크 망을 통해 설정되어 사용 하며 저장장치로써 다양한 종류의 하드디스크로 
단독 또는 조합(소프트레이드,하드웨어레이드) 등 으로 설정되어 사용하는 하나의 서비스 상품 이자 어플라이언스 서버 입니다


따라서 문의를 주실 때 접속이 안되요 라고만 말씀을 주시기 보다는 다음 사항들을 충분 히 확인 후 드 다음 문의를 주세요

1. 먼저 사용자 본인의 PC 에서만  접속이 안되는 건지 다른분들 까지 전체가 안되는 건지 확인 하여 주세요

-> 전체가 안된다면 A/S 를 받으셔야 하지만 본인만 안된다면 우선적으로 사내 관리자를 통해 먼저 확인 해보시고
그리고 가급적 직접 전화 하시기 보다는 사내관리자를 통해 연락을 주세요

     ** 사내관리자 -> 사내 전산 시스템 담당자 나 구매 담당자 

-> 이러한 사내 관리자가 없다면 연간유지보수서비스에 가입을 해주세요. 저희가 관리 해드립니다

2.  관리자페이지( 또는 웹폴더)에 접속 되는지 미리 확인 해 주세요

-> 관리자페이지가 접속 된다면 메뉴에서 해당 부분만 재 저장 하면 대부분은 해결이 됩니다.
     - 관리자 페이지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역시 사내 관리 담당자를 통해서 미리 확인 하세요
     - 실제 관리자 페이지를 어떻게 접속 하냐고 되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
     -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서 http://와이즈기가(서버)의 IP/admin 입니다
     - 기본 id 는 root 입니다
     
-> 관리자 페이지 도 접속이 안되면 A/S 를 받으셔야 합니다

3.  와이즈기가 를 언제 구입 하셨는지 그리고 모델명이 무엇인지 미리 확인 해주세요

-> 최소한 모델 명이 먼지는 확인 하시고 연락 주세요
    - 모델명을 제가 물어 본 후에야 어디에 있냐고 되물어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
-> 언제 구입 하셨는지는 무상 AS 기간을 확인 하기 위함 입니다

4. 미리 FAQ 또는 Q&A 등을 미리 확인 하여 주세요

-> 홈페이지의 FAQ
-> 와이즈기가의 공식 블로그
-> 와이즈기가 공식 사용자 카페
   (키워드를 잘 선택 하시고 검색하면 비슷한 사례가 나오고 해결 방법이 나옵니다)

5. 고급 사용자라면 다음 게시판 내용을 보시면 직접 해결 하실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

http://cafe.naver.com/SimpleArticleList.nhn?search.clubid=20985158&search.menuid=117&search.moreDirection=next

6. 중고 로 구매  하셨거나 지인에게 양도를 받으신 분들은 미리 확인 하세요(일부 개인사용자 해당)

-> 판매 하신 분 또는 양도 하신 분께 설치법, 사용법 확인 하시고 제품도 반드시 공장도 초기화를 한 상태에서 받으세요.
그리고 홈페이지나 블로그, 카페에서 매뉴얼 충분히 보신 다음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질문 주세요

7. 와이즈기가의 무상 A/S 기간 입니다

->  2010년 ~ 2012년 11월 30일 구매 제품 -  하드웨어 소프트워어(원격지원) 무상 A/S 1년
     2012년 12월 ~ 2014년 10월 구매 제품  - 하드웨어 소프트웨어(원격지원) 무상 A/S 2년
     2016년 7월 이후 - 하드웨어(마더보드 3년) 소프트웨어(원격지원) 무상 A/S 1년
     입니다

-> 원격지원은 입고해야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히 해결 하는것으로 인식하여 유상 AS 로 인식
    하지 못하시는데 원격지원 A/S도 엄연한 A/S 업무 입니다
 
8. 유상 A/S 비용 안내 (부가세 별도)

-> 1회 원격 비용 30,000원 입니다 (
     - 증상에 따라 짧게는 5분~10여분에 해결되는 경우도 있지만 길게는 1~2시간 또는 그 이상이 걸
       리기도 합니다

->  입고 A/S 비용
    - 2200A, 2300(LE,PLUS), 3200 - 40,000원
    - 3400, 5300 - 50,000원
    - 5500, 5800 - 70,000원
    - 6000 - 100,000원
->  출장 A/S 비용
     - 서울 - 1회출장 150,000원 (UB-6000의 경우 별도 산정 됩니다)
     - 경기, 인천 - 1회 출장 200,000원
     - 강원, 충청, 대전 - 1회 출장 300,000원
     - 경북, 전북, 대구 - 1회 출장 400,000원
     - 경남, 전남, 광주, 부산 - 1회 출장 500,000원
     - 제주 - 별도 협의

     * 출장비를 말씀 드리면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. 그럴경우 직접 가지고 나오시거나 택배로 발송 하면
       되십니다. 여타 사정상 가지고 나오시거나 택배로 보내기가 어려워서 그런것은 이해 합니다만 직접 갖고 나오
       셨을 때 그시간 동안 본인의 시간 및 기회 비용을 계산해 보시면 결코 비싼 비용은 아닐 겁니다
       또한 와이즈기가는 그냥 단순한 PC 가 아니라 서버이자 서비스 상품임을 알아두세요

9. 연간 유지 보수 서비스

-> 사내 관리자가 따로 없을 때
-> 작은것 하나라도 바로 바로 서비스를 받고싶을 때
-> FAQ 나 Q&A 등을 보면서 직접 해결 하기 어려울 때
->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으시면서 잘 사용하기를 원하 실 때
등등....

연간유지보수 상세히 보기


고객지원 전화 : 010-3784-3790 / 02-718-7848

- 일반 전화 보다는 핸드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
- 모든 상담내용은 원할한 고객지원업무를 위해 녹취되니 이점 미리 확인 바랍니다

서비스 입고 주소 : 서울 용산구 원효로 58길 21-3 유진빌딩 2층 와이즈기가A/S
- 보내실 때는 선불로 보내 주세요
- 받으실 때는 A/S 가 진행 될 경우 선불로 보내드리지만 A/S 가 진행이 안되면 착불로 보내 드립니다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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